제주영어교육도시 하이엔드 주거상품 ‘D9 블록’ 촉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21회 작성일 22-08-31 11:13

본문

제주영어교육도시 하이엔드 주거임대 상품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부동산 전문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엔드 주거 상품은 고급스러운 내부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춘 주거공간을 원하는 자산가들의 수요가 맞물려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3018c959032c6201521c052e6f05864_1661911999_4512.png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D9블록 분양 예정지. [사진 제공=트리플에이치]




25일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D9 블록’ 시행사 트리플에이치에 따르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국제학교와 맞닿은 입지에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대형평형 위주 300세대 이상 규모 하이엔드 주거임대 상품이 오는 2024년 12월 입주 예정일을 앞두고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트리플에이치 측은 “D9블록 단지는 하이엔드지만 주거임대 상품으로 주택 수에 미포함 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세제혜택을 제공한다”며 “확정분양가로 제공해 입주민들은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마지막으로 분양하는 주거단지인 만큼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는 게 부동산 전문가들의 설명”이라며 “지난 4월 대우건설이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를 분양하고 최근에는 ‘한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가 견본주택을 열어 분양을 시작하는 등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높은 부동산 수요에 힘입어 신규 공급도 활발하다”고 덧붙였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주거시설 수요는 높지만 한정된 부지로 희소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상황에서 D9블록은 부지 내에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주거단지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란 평가가 나온다.


이 단지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업무협약을 통해 추가 유치될 3개 국제학교와 맞닿은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 영어교육도시 내에서는 희소성 있는 단지 내 지하주차장을 갖춰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입주민들은 마지막 랜드마크 현장의 상징성과 부족한 대형평형도 확보할 수 있다.


하이엔드 주거시설에 걸맞는 상품성도 눈에 띈다. 전 세대가 중대형 평형이고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약 1500평 규모 커뮤니티 시설 내 첨단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품격 피트니스 센터를 갖췄다.


또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희소한 수영장을 비롯해 GX룸, 실내체육관 등이 들어선다. 여기에 악기, 성악, 미술 등 다양한 분야 레슨이 가능한 프라이빗 레슨룸과 영상회의실, 미국·유럽 정서를 그대로 반영한 라이브러리 라운지, 미팅을 위한 컨퍼런스룸 등도 도입된다.


제주도 주거 커뮤니티에 최초로 도입되는 2층 높이 인도어 실내골프 연습장과 파티가 가능한 스크린 골프장도 들어선다. 다목적 커뮤니티 공간사용을 위한 럭셔리 다이닝하우스, 파티룸, 게스트룸을 비롯해 이 모든 특화시설을 품을 수 있는 대형 라운지와 카페도 포함된다.




입주민에게는 10년 간 이용할 수 있는 골프회원권을 비롯해 승마, 요트 등 고급 서비스를 멤버십으로 제공해 여가생활의 격을 높인다. 또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컨시어지 주거서비스도 제공된다.


제주영어교육도시 D9블록 분양 관계자는 “제주에서 보기 드문 자연과 최첨단이 결합된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구현되는 만큼 분양 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며 “상위 1% 자산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특화설계와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제주 고급 주거문화의 새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 = 진창일 기자]


http://www.제주한양수자인.com


Mov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