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입주예정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저렴한 분양가로 눈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2-03-08 16:08

본문

2015년 4월 이번 달 전국의 집값 상승폭이 42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인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서울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가격이 낮은 실속거주 형 단지들에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과 가깝고 10월 입주예정이며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에 위치한 파주문산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선호하는 중소형평위주의 1006세대 대단지이며 84㎡(2억800 ~ 2억2800만원대)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에 1차계약금500만원. 추가로 1년간 이자지원혜택 등 좋은 조건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파주한양수자인모델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자연과 어우러지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조경면적40% 다양한 테마가든(14개 테마형휴식공간)을 조성하며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전자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빅스맘어린이집 등 특화된 커뮤니티시설을 더 했다고 한다.


또한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의 장점은 우수한 교통여건이다. 경의선을 이용하는 대중교통노선과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한 기존도로와 서울로의 진입, 현재진중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더해질 경우 서울까지의 걸리는 시간을 더욱 단축되어 한층 가까운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파주한양수자인 인근 교육환경은 문산초, 중, 고등학교를 비롯해 최근 사회적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자녀보육과 관련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단지내 어린이집 ‘빅스맘’이 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단지 주변으로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CGV,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고 파주 출판 문화정보산업단지와 헤이리예술마을, 파주프로방스, 영어마을, 첼시신세계아울렛,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문화시설과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최신 아파트 단지답게 전기차충전소, 태양광가로등, LED조명, 로이복층유리창호시스템과 같은 친환경, 에너지절약을 위한 다양한 시설 설비가 갖춰져 있고, 화장실 층상배관 적용으로 생활소음 감소 효과도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의료생협 셔틀버스운영 등 입주민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인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방문이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v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