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고품격 커뮤니티시설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1회 작성일 22-03-08 16:12

본문

아파트 분양시장 훈풍 ‘특화 커뮤니티’ 아파트 눈길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투시도.
커뮤니티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며 최근 특색도 있으면서도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있다. 날이 갈수록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 진화하고 있는 것.

과거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은 노인정과 어린이놀이터, 휴게소가 전부였지만, 최근에는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카페까지 많은 발전을 이뤄왔다.

이어 더불어 커뮤니티시설 자체를 특화한 단지들도 눈길을 끈다. 다른 단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해 지역주민들에게 이슈가 되고, 나아가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건설사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신규분양하는 대부분의 아파트에 갖춰지는 휘트니스센터, 놀이시설은 물론, 단지 내 공원을 제공하거나 보육시설과 교육시설이 들어서는 등 다양한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단지 아파트 일수록 커뮤니티시설은 더욱 커지고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1,000가구 이상이 넘는 아파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시설도 넓고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경기도 파주시에 문산읍 당동리에 분양중인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총 1,006가구 규모로 대단지에 걸맞게 단지설계부터 시작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아파트에는 지역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GX,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테라피룸, 전자도서관, 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커뮤니티 내 휘트니스센터는 의료생협에서 관리해 전문적인 체형관리 및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식게스트하우스 운영, 주민전용셔틀버스, 아기돌봄서비스, 재능기부센터 운영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위탁사인 (주)트리플에이치에서 계획하고 있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설계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단지 내 조경면적을 약 40% 이상으로 설계했으며 에코가든, 팰리스광장, 꿈마루놀이터 등 입주민을 위한 1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보장한다.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600만원대 저렴한 분양가와 함께 계약금 500만원(1차), 중도금 60%무이자를 입주 후 1년간 연장 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14개동, 전용면적 63~117㎡ 총 1,006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시설 외에도 편리한 교통환경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로의 진입도 수월하며 파주시가 추진중인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서울까지의 이동시간이 더욱 단축된다.

교육환경으로는 인근에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해 단지 내 어린이집 ‘빅스맘’이 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변으로 홈플러스, CGV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다양한 문화시설이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당동산업단지를 비롯한 여러 산업단지들이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문의 1577-0885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 

Move Top